상품 사용후기
예쁘네요
페이지 정보

-
hihbii
-
5 회
-
0 건
본문
매장에서 착용해보고 루시드에서 주문했어요
배송 안내 받은 것보다 빠르게 받았고 백화점처럼 포장도 잘 해주시네요
매일 착용하기엔 부담이 있어서 포인트로 착용해주고 있어요
악세사리 퀄리티 생각보다 더 좋아서 다른 것도 주문 하려구요
- 다음글베누아 후기

hihbii
5 회
0 건
매장에서 착용해보고 루시드에서 주문했어요
배송 안내 받은 것보다 빠르게 받았고 백화점처럼 포장도 잘 해주시네요
매일 착용하기엔 부담이 있어서 포인트로 착용해주고 있어요
악세사리 퀄리티 생각보다 더 좋아서 다른 것도 주문 하려구요